스파르타 내일배움 캠프

[내일배움캠프] 3차 프로젝트 - "강만다(강아지를 만나다)" / S.A(Starting Assignment)

민돌v 2021. 11. 19. 16:48
728x90

3차 프로젝트에서는!! 

 Flask로 제작한 마루마루 프로젝트를 Spring으로 옮겨 본다.!!!

이걸 위해 서버사이드 렌더링을 모두 걷어내고 API 단위로 전부 갈아치웠다!!!!!!!!!!

 


1. Converting

Flask를 Spring으로 converting하기 때문에, Spring과 익숙해지고, 팀원들이 짠 부분을 서로 바꿔서 컨버팅함으로써 프로젝트 코드에 익숙해지고, 

다른 사람의 코드 스타일도 보는 걸 목적으로 한다.

 

 


 

2. TimeLine

저번 프로젝트때 시간 내에 배포까지 하지 못해, 이번 프로젝트에는 타임라인 기간을 엄수하기로 했다.

뿐만 아니라, 중간중간, 짧게 코드리뷰를 하기로 했다.

 


 

3. 추가 기능 욕심 내기

팀원들끼리 하고싶은 기능을 무작정 적어봤다.

그리고 우선순위를 정해 체크했다. 우선순위로 체크한 건 꼭 해봤으면 좋겠다.

(아래 기능 다 하면 어쩌면 창업... 가능할지도?)

 

 

 

4. 포부!

화이텡!

 

팀장 - 박형민 

전송연 

김재은 

배소영 

반응형